•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롯데칠성, 바리스타로 변신한 이병헌 원두캔커피 '칸타타' (영상)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LOTTE CHILSUNG'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28일 롯데칠성음료는 명품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병헌이 국내 1등 원두캔커피 칸타타가 가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칸타타가 찾은 최적의 밸런스, 이것이 커피다! 칸타타!'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지난 2007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원두캔커피 1위 자리를 지켜온 칸타타만의 맛과 향에 대한 자부심과 정체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인사이트YouTube 'LOTTE CHILSUNG'


광고는 커피 전문가(바리스타)로 변신한 이병헌이 단맛, 신맛, 쓴맛, 향, 무게감이 어우러져 최적의 밸런스를 갖춰나가는 칸타타를 추출하는 모습을 담았다.


실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커피 애호가로 알려진 이병헌의 깊이 있는 표현력을 통해 칸타타의 깊고 풍부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는 올해 발매 10주년을 맞은 원두캔커피 1등 브랜드로 이번 광고를 통해 제품 본연에 집중해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맛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고양을 통해 칸타타 매출은 출시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년동기대비 약 10%의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YouTube 'LOTTE CHIL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