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랑 가득한 엑소 찬열의 손목 타투 'L-1485'의 의미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그룹 엑소 찬열이 팬클럽 '엑소엘'의 탄생일을 팔목에 새겨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찬열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nerd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찬열의 손목에는 'L-1485'라는 타투가 새겨져 있다.


해당 타투는 엑소 팬클럽 '엑소엘'을 의미하는 'L'과 팬클럽 탄생일인 '1485'를 의미한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또 찬열은 지난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당시 "여러분들은 제가 죽을 때까지 제 몸에 있다"고 말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팬 사랑이 넘친다", "멋있다", "엑소엘 영원하자"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한편 엑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4번째 단독콘서트 'EXO PLANET #4 –The EℓyXiOn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을 열어 6만 6천여 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지난 2015년 한국 최초 돔 콘서트를 펼친 후 2년 만에 다시 고척스카이돔에 오른 엑소는 국내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에서 3번째 공연을 개최하는 엄청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엑소는 콘서트를 마치고 겨울 스페셜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춤 동작' 틀려 무대 위에서 '눈물' 터진 멤버와 위로해주는 엑소 (영상)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콘서트 도중 작은 실수에 그만 스스로를 자책하며 서러운 눈물을 토해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