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웨이보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첫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우효광-추자현 부부가 부동산에서도 '대박'을 칠 것으로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신 사실을 전한 뒤 처음 만나는 우효광과 추자현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앞서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는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우효광은 기쁜 마음에 아이처럼 울었고 추자현도 함께 눈물을 보이며 행복해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올해 1월 혼인신고를 하고 6개월 만에 아이를 가진 우효광-추자현 부부는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63억원 대의 고급 빌라를 매입한 사실도 전해졌다.
부동한 업계에 따르면 추자현은 한남동에 위치한 H빌라를 매입했다.
추자현이 매입한 매물은 한남동 옛 단국대학교 부지에 지어진 H고급빌라 91평형(300.8m²)으로 매매가만 63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진출 후 회당 드라마 출연료로 1억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추자현은 주거용으로 해당 빌라를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최근 H빌라 인근 지역인 한남뉴타운 3구역 재개발 건축심의가 통과되면서 해당 지역의 부동산 가격이 크게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H빌라는 좋은 입지 조건과 깨끗한 주거시설 등 여러 장점 외에도 대지지분이 공급면적의 80%를 넘어 큰일이 없는 한 부동산 가격이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H빌라에는 배우 조재현과 안성기, 한효주, 가수 이승철 등이 거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연애를 시작했다.
현재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한국에서도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aver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