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다고 밤에 찾아온 동생 안아주는 스윗한 '워너원' 황민현

인사이트Mnet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공포영화 때문에 겁에 질려 잠을 설치는 동생을 따듯하게 안아줬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에서는 공포영화를 감상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황민현은 같은 워너원 멤버이자 친한 동생인 배진영에게 "공포영화가 무서워 잠을 자지 못 할 거 같으면 형 방에 와라"라고 다정하게 말했다.


이에 배진영은 공포영화를 무서워하지 않는다며 의기양양한 태도로 황민현의 제안을 거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


이어 배진영은 영화를 보다가 잠이 들었고, 그런 배진영을 본 황민현은 "방에 들어가서 자"라고 말하며 친절하게 이불까지 줬다.


하지만 공포영화가 무서웠던 탓인지 잠에서 깬 배진영은 조용히 황민현의 방을 찾아갔다.


방에 도착한 배진영은 안대를 쓰고 잠을 청하는 황민현의 품에 폭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


황민현은 자신의 품에 안기는 배진영에게 말없이 이불을 덮어줬고, 결국 배진영은 황민현과 함께 잠들었다.


공포영화를 보고 겁에 질려 잠을 못 자는 동생을 따듯하게 안아주는 황민현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Naver TV '워너원 GO : 제로 베이스'


키 183cm 모델급 피지컬로 완벽 '경찰 제복핏' 선보인 '워너원' 황민현컴백을 앞둔 그룹 '워너원'의 멤버 황민현이 새 컨셉에 맞춰 '경찰 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