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벌써부터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에 그루트가 출연한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트위터 'MCU News & Tweets' 계정에 따르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캐릭터 그루트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해 자신의 멘토를 찾는다.
귀엽기만 했던 아기 그루트가 성년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 등 어벤져스 히어로 중 우러러보고 싶은 사람을 찾아 나가는 것이다.
Twitter 'MCU News & Tweets'
Marvel Studios
해당 내용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그루트의 CG 작업을 맡은 테리 노터리가 야후와의 인터뷰 중 밝혀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토르랑 가장 많이 엮인다고 했었는데 혹시 토르인가", "그루트 너무 귀여운 것 같다" 등 벌써부터 여러 추측을 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세 번째 시리즈로 2018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Marvel Studios
기존 어벤져스 멤버들과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까지 대거 등장하는 화려한 라인업의 영화로, 이들이 힘을 합쳐 메인 빌런 '타노스'와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전 세계 최초로 영화 전 장면을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