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아이유 콘서트 가겠다"···본인 위해 대만 온 아이유에 약속한 지드래곤

인사이트(좌) Instagram 'dlwlrma',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빅뱅'의 지드래곤과 아이유의 남다른 우정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아이유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지드래곤 아시아 투어 마지막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아이유는 지드래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팔레트'와 'Missing you'를 부르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현지 팬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드래곤을 도와주기 위해 대만까지 온 아이유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는 이날 지드래곤을 자신의 12월 콘서트에 초대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올 것이냐"고 묻는 아이유에게 고민도 하지 않고 "OK, 가겠다"고 화끈하게 승낙했다.


한편, 아이유와 지드래곤은 지난 4월 발표된 아이유의 앨범 '팔레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지드래곤은 아이유의 이름을 응용해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라고 센스 있게 랩 가사를 적어 주목을 받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새빨간 드레스 입고 GD 대만 콘서트서 완벽 듀엣곡 선보인 아이유대만에서 열린 지드래곤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가수 아이유가 등장해 화제다.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아이유 위해 지디가 쓴 랩 가사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아이유를 위해 쓴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라는 가사가 화제다.


GD와 약속 지키려 콘서트 게스트로 대만까지 간 아이유가수 아이유가 지드래곤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서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