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김무열-윤승아, 오는 4월 비공개 ‘결혼’

via 윤승아 Instagram

 

배우 김무열, 윤승아 커플이 열애 3년 만인 오는 4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 


5일 두 사람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는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고 말했다. 

또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날짜 외에 시간, 사회, 축가 등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1년 11월 처음 만났으며 2012년 2월 19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무열이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무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가고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김무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