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희귀동물과 사랑에 빠진 '파충류 미녀' 최상아 일상 (사진 11장)

인사이트Instagram 'cccsan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동물농장'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파충류' 미녀 최상아 씨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동물농장'에 출연한 최상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상아 씨는 커다랗고 샛노란 뱀을 껴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ccsang'


최상아 씨는 "이제 공개하는 우리 애기들 사진"이라며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밀리패드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아울러 '동물농장' PD와 작가에게 "더운 여름 다들 고생해가며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ccsang'


앞서 이날 방송된 SBS '동물농장'에서는 햄스터, 패럿, 육지 거북이, 개구리, 푸른혀 도마뱀, 비어디 드래곤 등 파충류에 이어 독거미 타란툴라까지 기르는 희귀동물 덕후 최상아 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밀리패드라는 이름의 '괴물 지네'를 키우는 최상아 씨의 여신 같은 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SBS '동물농장'


알고보니 최상아 씨는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다니며 배우를 꿈꾸고 있는 학생이었던 것.


방송 이후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최상아 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을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ccsang'


무쌍이 매력적인 웹드라마 '연플리2' 연하남 박정우 일상사진 16장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남자 주인공인 배우 박정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