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빠짐없이 착용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포착돼 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싸에서 받은 아이템 찰떡같이 장착하는 강다니엘'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 사인회에서 받은 팬들의 선물을 하나도 빠짐없이 착용한 뒤 인증샷을 남기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데뷔 앨범 발매 기념으로 각종 사인회에 참석한 강다니엘은 사인을 받으러 온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그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여기서 눈에 띄는 부분은 강다니엘의 몸에 걸쳐져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었다.
머리띠와 안경부터 모자, 인형까지 갖가지 조공을 받은 그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직접 착용하거나 손으로 들어 보이며 일일히 인증샷을 남겼다.
강다니엘의 자상함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다.
선물을 건네 팬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하는 것은 물론 아이템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몰려드는 팬들과 난무하는 선물에 당혹스러울 수도 있는 순간이었지만 강다니엘은 특유의 해맑은 웃음을 유지하며 힘든 걸음을 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사실 강다니엘의 남다른 배려심과 다정함은 이전에도 공개된 바 있다.
앞서 팬 사인회에 참석한 한 팬에게 물을 쏟았던 강다니엘은 팬의 손을 움켜잡은 채 거듭 사과의 말을 전해 그의 따뜻한 인성을 짐작케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남자친구를 사귀어야 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강다니엘", "진짜 소 스윗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워너원의 센터 자리를 거머쥔 강다니엘은 베이비 페이스에 남자다운 듬직한 피지컬로 여성 팬들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170818 명동팬싸#강다니엘 #박지훈
— 모니카 (@danik_wink) 2017년 8월 19일
너구리 머리띠 보고 빵터져버렸어 pic.twitter.com/uyYFVIBKte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