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프러포즈' 성공으로 결혼에 골인한 스타 7인

인사이트(좌) Youtube 'kpopnewsongs', (우) Instagram 'aagbanj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특별한 프러포즈로 결혼에 성공한 연예인들이 있다.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프러포즈는 두 배의 감동을 가져다준다. 또한 둘만의 특별한 추억이 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정아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녹화 전날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힌 정정아는 남자친구가 신혼집 복도를 만 원짜리 지폐를 깔아 "돈길만 걷게 해주겠다"는 의미로 프러포즈했다고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밖에도 특별한 프러포즈로 주목받은 스타들이 있다. 로맨틱함은 물론 감동을 더 한 이들의 프러포즈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들에게 '참고서'가 됐다.  


누구나 하는 프러포즈가 싫은 예비 신랑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써봐도 좋을 것 같다. 


1. 신혼집 복도에 만원 짜리 '돈길'을 만들어 프러포즈 받은 정정아


인사이트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2평짜리 신혼집에 예비 남편이 깔아 놓은 만원 지폐로 프러포즈를 받은 정정아.


정정아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보통 가정집 같으면 2천만 원이 들겠지만, 우리 집은 작아서 500만 원 들었다. 나보고 하고 싶은 거 다 하라고 했다. 도저히 쓸 수가 없어서 50만 원 썼다"고 자랑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Naver TV '비디오스타'


2. 구혜선에 '직접 디자인 한 반지'로 프러포즈 한 안재현


인사이트마리끌레르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한 안재현과 구혜선은 서로의 매력을 발견하게 됐고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사귀게 됐다고 전했다.


드라마 종영과 동시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고 당시 구혜선은 안재현이 없으면 굉장히 슬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한다.


1년간 비밀 연애를 한 두 사람은 지난 3월 데이트가 공개되면서 공개연애를 하게 됐고, 안재현은 구혜선에게 직접 디자인한 반지를 선물하며 프러포즈했다.


또한 안재현은 차 안에 '당신께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는 꽃말을 지닌 냉이꽃을 한 아름 선물하며 구혜선을 감격시켰다.


@aagbanjh님의 공유 게시물님,


3. 김가연 요구(?)대로 글라스 돔에 웨딩 슈즈 넣어서 프러포즈한 임요한


인사이트Instagram 'jessica_kimkayeon'


김가연과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치고 함께 살며 아이까지 출산한 임요환은 결혼 6년 만에 김가연의 45세를 맞아 프러포즈한 것으로 전해졌다.


게임만 아는 임요환을 위해 '글라스 돔'에 웨딩 슈즈를 넣어서 갖다 바치는 프러포즈를 김가연이 직접 요청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를 통해 임요환은 김가연의 요구대로 김가연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했다.

 Naver TV '명단공개'


4. 14살 연하 아내에게 월급 통장 건네며 프러포즈한 김원준


인사이트FE엔터테인먼트 


김원준은 맛집 동호회에서 14살 연하인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났다. 


모임 후 지금의 아내와 지하철을 타고 가는데 말이 정말 잘 통해 환승역도 놓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향초로 방 안을 가득 밝힌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오래전 미래의 아내를 위해 사놓았던 귀걸이를 선물하며 프러포즈했다고 한다.

 

특히 교수 월급, 저작권료 등 이때까지 번 돈을 모아둔 월급 통장을 모두 아내에게 주며 감동을 전했다고 전해졌다.


Naver TV '명단공개'


5. 8시간 동안 직접 '사금 채취'해 만든 반지로 프러포즈한 육중완


인사이트록스타뮤직앤라이브


육중완 여자친구는 그의 10년 지기 절친이다. 육중완은 방송에서 당당히 연애 중임을 밝혔고 얼마 뒤 특별한 프러포즈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육중완은 세상에 하나뿐인 반지를 제작,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지를 만들기 위해 직접 포천 모처에서 8시간 동안 사금을 채취한 육중완은 금은방에 반지 제작을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Naver TV '명단공개'


6. 혼인신고하러 간 '구청'에서 직원과 짜고 깜짝 프러포즈한 하하


인사이트Youtube 'kpopnewsongs'


결혼 당시 하하는 구청 직원, 친구와 짜고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 


당시 혼인신고를 위해 구청을 찾은 별은 하하의 프러포즈를 받고 깜짝 놀라며 기뻐했고, 구청 직원들의 지지와 축하 속에서 하하는 별과 간소화된 혼인신고 절차를 끝냈다.


하하는 별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면서 "널 좋아해, 나랑 결혼하자. 내 마지막 사랑이 되어줘"라는 멋진 멘트를 날렸다. 


Youtube 'kpopnewsongs'


7. 윤미래에게 '고무줄 반지'로 프러포즈한 타이거 JK


인사이트엘르


과거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타이거JK와 윤미래는 "절에서 가족끼리 결혼식을 했다"고 밝히며 결혼반지 대신 '노란 고무줄'로 대신했다고 전했다.

 

당시 타이거 JK는 윤미래에게 고무줄 반지를 만들어 끼워주며, 나중에 다이아 반지로 바꿔준다고 약속하며 프러포즈했다. 


윤미래는 다이아 반지를 사주겠다는 타이거 JK의 마음만 받았고 재래시장에서 산 2만 5천 원짜리 반지를 끼고 결혼했다. 

 

인사이트엘르


송중기 "송혜교에 프러포즈 할 때 정말 많이 떨렸다"배우 송중기가 예비신부 송혜교에게 프러포즈 했던 심정을 고백하는 등 '사랑꾼'의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