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라거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처음 마시던 외국인의 유창한 한국어 한마디가 에릭남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2일 서울 이태원 쓰리엘리 펍에서는 '구구단' 김세정과 개그맨 정태호와 허안나로부터 자작곡 미션을 건네받은 '고막남친' 에릭남과 샘김의 '피츠라이브'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 도중 테이블에서 맥주를 즐겨 마시던 외국인 남성과 이야기를 주고받던 에릭남과 샘킴은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 한 모금 마셔볼 것을 제안했다.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본 외국인 남성은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목 넘김에 감탄한 나머지 유창한 한국어로 "깔끔하네요!"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생각지도 못한 외국인 남성의 한국어 실력에 깜짝 놀란 에릭남과 샘김은 그만 웃음이 빵 터지고 말았고 현장 분위기도 한층 더 업(UP)됐다.
Facebook 'Fitz.SuperClear'
에릭남과 샘김은 자작곡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기타를 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 한 소절을 즉석에서 뽑아내 여심을 설레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또 에릭남은 신나는 기타 연주에 맞춰 평소 잘 보여주지 않았던 '막춤'을 선사하는 등 피츠라이브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현재 피츠 수퍼클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고막남친' 에릭남과 샘김에 이어 오후 9시부터 '먹방 BJ' 밴쯔와 소프가 출연해 역대급 미션을 펼친다.
Facebook 'Fitz.SuperClear'
또 오후 10시에는 피츠 수퍼클리어 전속 모델인 '로코남' 배우 조정석과 이시언이 깜짝 등장해 미션 수행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국내 최초 격식 없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불금을 화끈하게 불태워 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롯데주류가 야심 차게 개발한 물 타지 않은 라거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는 잡미와 잡향을 줄이고 최적의 깔끔함을 강조한 신개념의 맥주다.
알코올 4.5% 라거 맥주 '피스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Fit'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기고, 어떤 음식과도 최상의 궁합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