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3cm에 몸무게 37kg"라고 밝힌 '아이돌학교' 입학생
Mnet '아이돌학교'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아이돌학교'의 한 참가자가 두 눈을 의심케하는 비현실 적인 몸무게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서는 41명의 입학생들이 체력 테스트에 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Mnet '아이돌학교'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의 외모, 춤, 노래 뿐 아니라 체력 부분의 평가 과정이 공개됐다.
참가자 조영주는 박선에게 "키가 몇이냐"는 물음에 박선은 "163cm"라고 답했다.
Mnet '아이돌학교'
이어 조영주는 조심스럽게 "몸무게 물어봐도 되냐"고 물었고 박선은 "37kg"라고 답해 주위의 참가자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163cm에 37kg이면 도대체 얼마나 마른거냐" "저 몸무게로 일상생활이 가능한가" "안쓰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꿈과 끼를 가진 학생들이 걸그룹이 되기 위해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 내 따돌림으로 괴로워하던 한 여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 '고등래퍼2'에서 3위에 올랐던 이병재가 일상으로 돌아간 뒤 느껴지는 감정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 인기 유튜버 정호씨가 사람의 학대로 인해 상처를 입은 길고양이의 치료비를 전액 지불해 눈길을 끌었다.

많이 본 뉴스
- “25살 남자에게 스토킹 당하던 여중생 딸이 23일째 실종 상태입니다”
- “나 삐졌어” 사육사 엄마가 목욕 같이 안 해주자 급 시무룩한 ‘아기 판다’
- 농장 염소가 아기 낳는다는 소식 듣고 달려가 ‘꾹꾹이’ 해준 길냥이
- 이로한, Mnet ‘악마의 편집’ 폭로···“Mnet이 나 X먹이려고 자극적 인터뷰 시켰다”
-
- ‘집단 성폭행+불법낙태’ 고백한 정유미 말 듣고 오열한 ‘라이브’ 이광수 (영상)
- “가는 곳마다 휴무라니ㅠ”…‘수지’ 놓친 사진관 사장님의 다급한 반응
- ‘순백의 드레스’ 입고 1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아이오아이
- “‘연봉 50억’ 페이커 이상혁, 축구로 치면 호날두·메시급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