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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죠크박' 파우치, 출시 한달 만에 300만개 판매 돌파

롯데제과가 야심차게 선보인 '죠크박' 파우치 3종이 출시 한달 만에 3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제과가 야심차게 선보인 '죠크박' 파우치 3종이 출시 한달 만에 3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4일 롯데제과는 지난 5월말에 선보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일명 '죠크박' 파우치 3종이 출시 한달 만에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출시된 국내 빙과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속도다.


'죠크박'의 높은 인기 비결은 때이른 무더위와 함께 기존의 대표 아이스바 제품을 먹기 편한 파우치 형태로 변신시킨 아이디어가 주효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파우치 형태의 제품은 손에 묻지 않고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며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운 날씨에 녹기 쉬운 아이스바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기존의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죠크박' 3종을 변신시켜 파인트 컵 등의 다른 용기에 담거나 껌, 젤리 등의 다른 제품으로 선보이는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