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 아들 돌잔치 사진 공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gram 'dj_justin_a.k.a_dongho
'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아들 신아셀 군의 돌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동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셀이 첫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들 돌잔치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과 함께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동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Instagram 'dj_justin_a.k.a_dongho
'
특히 한복을 입고 의자에 앉아 돌기념 사진을 찍은 아들 아셀군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한편 동호는 지난 2015년 한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지난해 5월 득남했다.
Instagram 'dj_justin_a.k.a_dongho
'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해외 신흥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 다이어트와 체형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편의점 저칼로리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중소기업중앙회는 2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민관합동 독일 스마트공장 정책연수단'을 독일에 파견한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매니저가 실수해 ‘1시간 10곡’ 불렀는데도 쿨하게 용서한 ‘대인배’ 홍진영 (영상)
- “25살 남자에게 스토킹 당하던 여중생 딸이 23일째 실종 상태입니다”
- 여성을 집요하게 지느러미에 태운 혹등고래 뒤에는 ‘상어’가 있었다
- “겁 많고 귀여운 멸종 위기 동물 ‘판고린’을 도와주세요”
-
- “16년 전 ‘돈봉투’ 안 주자 실내화로 뺨 때린 정호씨의 담임 선생님을 찾습니다”
- ‘청각장애인’ 운전자가 ‘후방 충돌’했는데 그냥 보내드린 대인배 남성
- 안방극장 울음바다로 만든 ‘라이브’ 경찰 아들의 진심 어린 ‘눈물의 절규’ (영상)
- 청순과 귀여움 오가며 남심·여심 모두 사로잡은 ‘하시2’ 오영주 패션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