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포지션 평가…'김종현·노태현·이건희' 1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포지션 별 1등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연습생들이 베네핏 11만표를 놓고 포지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처음으로 공개된 랩 포지션의 1등은 '겁' 팀에서 리더를 맡았던 김종현에게 돌아갔다.
김종현은 이번 포지션 평가에서도 1등을 차지해 상위권에 안착할 가능성이 커졌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어 보컬과 댄스 순위가 공개됐다.
보컬 포지션의 경우 'Amazing Kiss'를 부른 이건희가 김재환, 정세운 등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특히 이건희는 717표로 이날 가장 많은 표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댄스 포지션 순위의 경우 'Shape of You'의 노태현이 수많은 강자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그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유일하게 앙코르를 받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어벤저스 조'라고 불린 최상위권 연습생이 포진한 '겟 어글리' 팀은 가장 등수가 낮았던 박우진이 팀 내 1등을 차지하는 반전 드라마도 만들어냈다.
한편 현장에서 실력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연습생들의 순위 방향은 향후 인터넷 투표로 결정될 예정이다.
철저히 대중의 투표로 결정되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지속되는 순위 변경과 이어지는 반전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 재벌들의 계속되는 갑질 논란 속 CJ파워캐스트 이재환 대표의 갑질 의혹이 드러났다.
- 짝을 찾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독특하고 열정적인 구애를 펼치는 새를 소개한다.
- 길거리를 떠돌던 유기견이 따스한 사랑으로 변화한 모습이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혔다.

- “짐 되기 싫다”···‘불치병’ 걸렸으니 헤어지자는 여친 ‘울면서’ 붙잡는 남친 (영상)
-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고통 없이 죽을 수 있는 ‘안락사 기계’ 나왔다
- 녹음 앞둔 화사에 “내가 말 많이 할게, 넌 하지마♥”라며 폭풍 배려한 로꼬
- 주인 대신 독사에 물린 강아지는 괜찮다며 활짝 웃어 보였다
-
- “남북, 27일 정상회담서 ‘종전’ 선언한다”
- 이진욱X이하나 출연 확정…한층 더 강력해진 역대급 등골오싹 ‘보이스2’ 돌아온다
- 히터·라디오 안 되는 ‘중고’ 슈퍼카 구매 후 광대 폭발한 이시언
- “7년 9개월 동안 후원한 아이가 대학을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