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아서' 출연한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 신 공개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에 등장한 데이비드 베컴의 비하인드 신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개봉한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이 절찬리에 상영 중인 가운데 개봉 기념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 신'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킹 아서: 제왕의 검'은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로 웅장한 스케일과 흡입력 높은 전개, 퀄리티 높은 사운드와 영상이 한데 어우러져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전직 축구선수였던 데이비드 베컴의 특별 출연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극 중 엑스칼리버를 지키는 군인으로 분한 데이비드 베컴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하며 그 존재감을 빛냈다.
오랜 시간 영화배우를 꿈꿔왔다던 그는 프리미어 행사에서 "놀라운 팀과 함께해 영광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매번 무도가요제에 참여해 무대를 빛내준 지드래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세월호 청문회에서 위증 의혹 논란이 일은 조여옥 대위를 징계해 달라는 국민청원이 20만명을 넘어섰다.
- 지난 3월까지 큰 눈이 내렸던 대구에 이번에는 '대프리카'의 위엄을 보여주는 폭염이 찾아왔다.

많이 본 뉴스
- 화사 빨리 보고 싶어 매니저 대신 집앞에 데리러 간 ‘직진남’ 로꼬
- 동생 빨리 보고싶어 직접 유치원까지 마중 나간 ‘쏘스윗 오빠’ 배연서
- 목소리만 듣고 아이들 이름 모두 기억하는 ‘1급 시각장애’ 선생님 (영상)
- “지금 당신의 얼굴은 전생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의 얼굴이다”
-
- 초밥 먹고 싶다는 엄마 말에 한밤중 ‘20만원어치’ 초밥 사온 ‘효자’ 유튜버 아들 (영상)
- “아이유가 보인다”…귀엽다고 난리난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이하은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속 헤어졌던 치히로와 하쿠는 어떻게 됐을까?
- 가격 안올리고 모든 좌석 ‘회장님 의자’로 바꾼 롯데시네마 만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