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모+방탄 커버 댄스'로 여고생들 설레게 한 대전 훈남 고교생들

인사이트Facebook '댄스 영상 좋아해?'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남학생들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신곡 'FAKE LOVE(페이크 러브)'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지난 4일 댄스 영상을 주로 다루는 페이스북 '댄스 영상 좋아해?' 페이지에는 대전에 거주하는 남고생들이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안무를 커버한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6명의 남학생들은 웬만한 아이돌 버금가는 헤어스타일 연출과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한다.


영상 초반부터 남학생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칼군무를 선보여 보는 이의 시선을 앗아간다.


인사이트Facebook '댄스 영상 좋아해?'


이후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가 본격적으로 재생되는 순간부터 남학생들은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럽고 유려한 춤 선을 선보였다.


대열 또한 일사불란하게 맞춰졌다. 


이들은 포인트 안무로 중간중간 멤버가 들어왔다가 나가는 부분이 있음에도 대열이 하나도 흐트러지지 않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완벽한 실력은 물론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것이다.


6명의 학생들은 마치 방탄소년단에 빙의한 듯 카리스마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페이크 러브' 댄스를 커버해냈다.


인사이트Facebook '댄스 영상 좋아해?'


영상 속에서 칼군무를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남고생들은 대전 댄스팀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연출, 영상, 안무 다 완벽하다", "완전 멋있다", "눈이 호강하는 것 같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못지않게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남학생들이 커버한 '페이크 러브' 안무는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