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까삐까"…포켓몬 덕후들 지갑 탈탈 털게 만들 귀여운 '피카츄 캐리어'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포켓몬스터에서 깜찍함을 담당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피카츄'가 캐리어로 등장해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달 30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샛노란 '피카츄 캐리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란색 캐리어에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발그레한 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피카츄 얼굴이 그려져 있다.


캐리어 뒷면에는 깜찍한 꼬리까지 그려넣어 피카츄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해당 캐리어는 '포켓몬스터 피카츄 캐리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캐리어의 사이즈는 20으로 중간 칸막기, 수납메쉬 포켓, 내부고정 밴드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투명 제품 커버 역시 함께 제공된다.


손잡이는 3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측면에도 달려있어 방향에 구애받지 않고 들고 다닐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또한 잠금장치가 달려 안전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고, 내구성도 튼튼해 짐 걱정 없는 든든한 여행을 책임진다.


'포켓몬스터 피카츄 캐리어'는 공개되자마자 깜찍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깜찍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해당 제품은 10만 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휘두르면 얼굴에 마법 일어나는 '세일러문 요술봉 브러쉬'요술봉 모양으로 세일러문 덕후들을 홀릴 '세일러문메이크업브러쉬' 가 등장했다.


소문난 '짱구 덕후' 김향기도 탐낼만한 짱구 피규어 USB짱구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짱구 피규어 USB'가 출시됐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