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돋는 '세탁기 씬' 뛰어넘을 역대급 장면 담긴 '보이스2' 돌아온다

인사이트OCN '보이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온몸 소름 돋게 만든 충격적인 '세탁기 씬'과 '불법 장기매매 적출' 현장을 그려 경종을 울린 '보이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3일 OCN 관계자는 인사이트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 '보이스' 시즌2가 연내 편성으로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작에 출연한 강력계 형사 무진혁 역 장혁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 역 이하나, 살인마 모태구 역 김재욱 등 출연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


또한 현재 '보이스' 시즌2 시나리오 작업 중이기 때문에 연출을 맡을 감독과 출연할 배우진 등 캐스팅에 대해서는 미정인 상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OCN '보이스'


극중에서 장혁과 이하나가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어 이들이 출연을 확정 짓고 '보이스' 명맥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이처럼 '보이스' 시즌2 제작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전작에서 골든타임 부재의 시대에 경종을 울렸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통해 골든타임 사수와 컨트롤 타워의 중요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한편 연쇄살인마 모태구가 정신병원에 수감돼 잔혹한 방식으로 살해 당하는 것으로 끝난 '보이스'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돌아와 또 다시 사회에 경종을 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OCN '보이스'


Naver TV '보이스'


소름 돋는 '세탁기 씬' 엄마 사실 '아동 학대' 피해자였다 (영상)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던 '세탁기 씬' 엄마가 아동 학대 피해자였던 것으로 드러나 큰 충격을 준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