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Instagram 'cong.ddang',(우) Instagram 'dyd0818_'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연말을 맞이해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파자마를 선보였다.
지난 1일 로엠은 지난달 선보인 오버액션토끼 파자마의 인기에 힘입어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또 한 번 출시했다.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파자마 전체에 꾸민 디자인과 체크 패턴에 오버액션토끼 포인트 자수가 있는 디자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또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원피스 파자마와 후드 풀오버 등 총 5가지 상품이 추가로 구성됐다.
Instagram 'dyd0818_'
Instagram 'we_hariiiii'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하여 디자인한 해당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하게 제작되었으면서도 귀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레드, 블루, 네이비, 믹스 총 6가지로 다양하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체크 패턴 디자인은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면서도 오버액션토끼를 좋아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파자마 전체에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디자인은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Instagram 'joo._v'
Instagram 'honey_star_'
해당 제품은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6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친구들과 즐거운 파자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버액션토끼 파자마로 더욱 멋을 내보면 어떨까.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