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지진석, 오는 6일 '코엑스 씨 페스티벌'에서 데뷔 싱글 타이틀곡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블랙와이뮤직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지진석이 데뷔 싱글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3일 소속사 블랙와이뮤직은 가수 지진석이 오는 6일 '코엑스 씨 페스티벌(coex c festival)'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데뷔 싱글 타이틀곡을 처음으로 선공개한다고 전했다.


앞서 지진석은 모 오디션 방송에서 가수 크러쉬의 '소파'를 불러 크러쉬에게 직접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련 영상은 일주일 내 7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리틀 크러쉬'라는 애칭을 얻은 지진석은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3월 바리스타로 변신, 성공적인 팬미팅을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제공 = 블랙와이뮤직


지진석은 5월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을 해당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이기로 전격 결정했다.


6일 오후 6시 무대에 오르는 지진석은 이날 자신의 첫 데뷔 타이틀곡을 들으러 온 팬들을 위해 열심히 공연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데뷔를 앞두고 큰 무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지진석에게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MBC '언더 나인틴'


국내 넘어 해외에서도 팬미팅 진행해


블랙와이뮤직 측은 "타이틀곡은 지진석의 음색이 극대화된 곡으로 모든 팬들의 귀와 마음을 힐링시켜 줄 따뜻한 곡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진석은 일본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무대에 참여해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는 한국에서 팬미팅을 선보인데 이어 똑같은 구성으로 일본 팬미팅은 물론 베트남 및 아시아권 팬미팅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