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KGC인삼공사가 지난 20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된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우 정해인이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선정된 이후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첫 번째 행사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그 중 당첨된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장 일대는 정해인을 보기 위해 모여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뤄 정해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급 팬 서비스로 팬들 설레게 만든 정해인
이날 정해인은 밝은 미소로 참가자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사진 촬영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과 정해인 포토카드 등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소원 트리에 메시지 적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DUTY FREE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십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훈훈한 분위기로 행사를 마쳤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접점을 찾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