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과시했습니다.
타임스스퀘어는 매일 수십만 명이 오가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되는 곳입니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자신의 위상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무대로 인정받고 있어 파리바게뜨의 이번 광고는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노출되는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미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와 성장세를 각인시킬 계획"이라며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연말 미국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지난 3일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서는 NBC 채널 생방송을 통해 X-mas 케이크 신제품이 미국 전역에 소개됐습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유명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진행하는 CBS '드류 베리모어 쇼'에 출연해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굿즈를 선보였습니다.
파리바게뜨는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 LA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북미 지역에 약 2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미국 텍사스에 약 2만 8천㎡ 규모의 제빵공장 착공에 들어가는 등 미국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