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태어난 친구들이 가진 사랑스러운 '8가지' 특징

4월 처럼 변덕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4월생의 특징을 모아봤다.

입력 2020-04-01 13:03:02
Instagram 'itzy.all.in.us'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꽃피는 계절 봄. 바야흐로 꽃들이 만개한다는 4월이 시작됐다.


4월은 따스하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온몸에 활기가 도는 기분이 절로 드는 기분 좋은 달이다.


그런 이유 때문일까. 유독 4월에 태어난 친구들은 사랑스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옆에 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매력을 갖춘 4월생들의 특징을 모아봤다.


4월에 태어난 내 친구와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소름 돋을 지도 모르니 주의하자.


1. 사랑에 약하다


Instagram 'oohsehun'


4월생들은 유독 사랑에 약하다. 때문에 연인에게 푹 빠지면 자신의 모든 모습을 보여주곤 한다.


또한 사랑에 빠지면 순식간에 사랑스러운 애교쟁이로 변신한다.


2. 매력적이다


Instagram 'd_a___m_i'


4월에 태어난 친구들은 특별히 우월한 미모를 가지지 않았지만 늘 주변에 친구가 많다.


이는 남다른 매력으로 아우라를 뿜어내기 때문이다. 은근히 사람을 끌어당기는 묘한 기질이 있어 계속 옆에 있고 싶어진다.


3. 친구 관계를 소중히 여긴다


Instagram 'illusomina'


남다른 우정과 의리를 자랑하는 4월생들은 내 친구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든다.


특히 절친이라고 생각하면 사소한 애정 표현과 선물도 많이 하는 편이다.


4. 눈물이 많다


Instagram 'rovvxhyo'


감수성이 풍부한 4월생은 화나고 억울한 일이 생겼을 때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하고 울기도 한다.


게다가 공감 능력이 뛰어나 친구에게 슬픈 일이 생기면 더 크게 울어준다.


5. 주변을 잘 도와준다


Instagram 'itzy.all.in.us'


어려운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꼭 도움의 손길을 뻗는다. 먼저 나서서 같이 해결책을 찾으려고 하는 의지도 강하다.


좋게 말하면 의리가 넘치는 친구이고 나쁘게 말하면 오지랖이 넓다고 볼 수 있다.


6. 특이한 취향을 가졌다


Instagram 'holyhaein'


4월 생의 경우 4차원 기질이 다분해 남들이 하지 않는 생각을 하고 이를 행동으로 시도하는 편이다. 


때문에 다른 사람들 눈에는 조금 남다르고 특이한 취향을 가진 사람으로 보인다.   


7. 성격이 급하다


Instagram 'jwidecompany'


차분하기 보다는 덜렁대고 성격이 급한 사람이 많다. 저절로 닫히는 엘리베이터 문도 길게 느껴져 닫힘 버튼을 연타하기도 한다.


또한 허당끼 때문에 옆에 꼭 붙어 챙겨줘야 해 동생 같은 매력(?)이 있다. 


8. 튼튼하다


Instagram 'zestyziont'


뭐든지 잘 먹고 활동적인 성격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몸이 튼튼한 경향이 있다. 


성격도 씩씩해 스스로 믿음직스러운 일꾼을 자처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