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다이어트 대성공해 '35kg' 감량하고 얼굴 반쪽 된 유튜버 양수빈 근황

YouTube 'AW KIMHYEON22'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다이어트를 일컬어 긁어 보지 않고는 알 수 없다고 했나.


시작하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도 다이어트 복권은 1등은 아닐지라도 꽝인 경우는 없다.


얼굴은 비록 내가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닐지 몰라도 몸은 건강하게 되돌릴 수 있으니 말이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양수빈'에는 양수빈이 살 뺀 기념으로 찍은 메이크업 영상 한편이 올라왔다.


YouTube '양수빈'


최근 다이어트를 감행한 유튜버 양수빈은 131kg에서 무려 35kg를 감량해 96kg까지 도달하고 홀쭉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영상에서 양수빈은 다이어트로 얼굴이 거의 반쪽이 된 모습이었다.


이날 여신 메이크업 화장을 한 양수빈은 단순히 화장 덕분이 아니라 이목구비가 살아나 몰라보게 예뻐져 감탄을 자아냈다.


YouTube '양수빈'


양수빈은 예뻐진 것은 물론 한층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는 듯했다.


그는 앞서 아침에는 공복으로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절하는 등 다이어트의 정석적인 방법으로 차근차근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혈색도 좋고 한층 건강해진 모습이었다.


얼굴에는 윤기가 반짝반짝 흐르고 또렷해진 눈빛에서는 성취감과 만족감이 느껴지는 듯 했다. 


YouTube '양수빈'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을 보고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했나", "이목구비 원래도 뚜렷했는데 살 빼니 훨씬 살아나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찬사와 응원을 보냈다.


물론 단순히 외적인 '예쁨'이나 '날씬함'을 미의 기준으로 삼을 수는 없다.


그러나 비단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하나의 목표를 위해 흘린 땀과 노력은 그 누구든 박수받아 마땅한 '미의 기준'이 아닐까.


YouTube '양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