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남친에 입히고 싶다"···'남친룩 끝판왕'이라 불리는 방탄 RM 사복 패션 16

Twitter 'BTS_twt'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남다른 사복패션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친룩 끝판왕 RM'이라는 제목과 함께 RM의 일상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RM은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witter 'BTS_twt'


민무늬 티셔츠부터 현란한 셔츠까지 RM는 그 어떤 스타일도 가리지 않고 완벽 소화했다.


반바지와 티셔츠 위에 걸친 소용돌이무늬 셔츠는 단조로울 것만 같은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줬다.


또한 더운 여름에도 깔끔함을 포기할 수 없었던 RM은 네이비 헨리넥 셔츠에 시원해 보이는 리넨 바지를 입고 깔끔룩까지 선보였다.


이와 함께 캡 모자부터 색깔이 들어간 비니까지 코디에 따라 다양한 모자로 코디를 완성했다.



Twitter 'BTS_twt'


모든 사진 속 팬들을 향해 웃음 짓는 RM의 사랑스러운 표정은 지켜보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에 더해 방탄의 최장신답게 늘씬하게 뻗은 다리와 8등신 비율로 훈훈한 남친룩을 한층 더 완벽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내 남친도 이렇게 입었으면", "그냥 제 남친 하시죠", "방탄 중에 RM이 제일 훈훈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RM의 매력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Twitter 'BTS_twt'


Twitter 'ReMarkable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