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굽네치킨이 치킨 구매 고객에게 앙증맞은 꿀렁이 파우치를 증정한다.
13일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굽네 허니멜로 주문 시 '꿀렁이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꿀렁이'는 굽네 허니멜로의 색인 노란색 바탕에 예리한 눈매와 발그레한 볼, 겨자씨가 머리 위에 얹어져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캐릭터다.
'꿀렁이 파우치'는 허니멜로 캐릭터 '꿀렁이'를 활용한 파우치로 필통, 화장품 수납, 개인용품 수납 등 실용적이어서 다방면에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내부에는 작은 수납 주머니까지 있어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들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굽네 허니멜로의 성원에 힘입어 '꿀렁이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이 예상되니 꿀렁이 파우치를 원하는 고객분들께서는 허니멜로 주문을 서둘러 주시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굽네 허니멜로는 그동안 맛보지 못한 색다른 달콤함이 특징이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에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