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이국주, 도쿄 지하철 앞에서 멈췄다... "여러분 저는 못 타요" 웃픈 고백

코미디언 이국주가 일본에서 겪은 지하철 탑승 에피소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이국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국주는 도쿄 새로운 집 알아보는 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에서 이국주는 부동산 직원과의 약속을 위해 도쿄 지하철을 이용하려 했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YouTube '이국주'


지하철역 개찰구를 통과한 이국주는 "7번 차량을 타야 편하게 환승할 수 있다"며 플랫폼에서 열차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도착한 지하철은 승객들로 만원이었고, 이국주는 탑승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국주는 "어쩔 수 없다. 다음 거 타야 한다"고 말한 뒤 "여러분, 저는 못 탄다. 엘리베이터 '삐' 소리가 나는 거랑 비슷한 거다. 사람들이 다 쳐다볼까 봐 못 탔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YouTube '이국주'


이때 이국주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습니다.


다음 열차를 기다리는 동안 이국주는 "제발…"이라며 약속 시간에 늦을까 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행히 이후 도착한 지하철은 이전 열차보다 여유가 있어 이국주가 무사히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국주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