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지예은, '핑크빛' 양세찬에 호피 팬티 깜짝 선물... 이유 밝혔다

방송인 지예은이 양세찬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서로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게임이 진행됐습니다.


각 멤버는 다른 멤버 한 명을 선택해 직접 구매한 선물을 준비했고, 준비된 선물들 중에서 자신을 위한 것을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아이템은 호피 무늬 팬티였습니다. 누가 누구를 위해 이런 파격적인 선물을 준비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지예은이 양세찬을 위해 구매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BS ‘런닝맨’


다른 멤버들이 "전 남친 것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자, 지예은은 "아닙니다. 제가 백화점 가서 산 거예요"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재밌는 걸 선물해 주고 싶어서"라며 선물을 준비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지예은은 또한 구매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습니다. "매장에서 '양세찬 줄 거다'라고 말하고 사이즈를 물어봤더니, '라지'를 하라고 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SBS ‘런닝맨’



하지만 정작 양세찬은 자신을 위한 선물임을 알아차리지 못해 선물을 받지 못했고, 결국 지예은이 다시 가져가게 됐습니다.


이를 본 '런닝맨' 멤버들은 "미래 남자친구 줘라"며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SBS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