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암투병 중 '이것' 공동구매 나선 박미선... 팬들, 걱정 터졌다

방송인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중에도 건강식품 공동구매 사업에 나서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박미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여러분, 잘 지내시죠? 아프면서 가장 중요했던 게 잘 먹는 거였어요. 근데 좋은 걸 골라 먹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라며 공동구매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미선은 빨간 베레모를 착용한 모습으로 블루베리 농축액을 마시는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지만, 일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왔습니다.


Instagram 'misun_park15'


한 네티즌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날 위해 시간만 가지세요"라고 걱정을 표하자, 박미선은 "지금 아주 행복해요"라고 직접 댓글로 답하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하지만 다른 네티즌은 "아쉬울 것 없는 분이 지금 장사를 하나요. 건강과 생명이 최고인데, 욕심은 화를 불러요.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이에 대해 박미선은 "걱정 감사해요. 근데 뭐 맨날 노는 것도 지겨워서요"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또한 "항암 중에도 이런 걸 팔고 있다니 안타깝네요"라는 댓글에는 "항암 끝났어요. 지금은 휴식기입니다. 그리고 맨날 노는 것도 싫증나니까요"라고 답변해 현재 상황을 명확히 설명했습니다.


Instagram 'misun_park15'


박미선은 현재 유방암 투병 중인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