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은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불황 속 소비 진작을 위한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29일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은 이번 축제를 통해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기존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와 '동행축제'를 통합한 정부 주관의 범국가적 기획전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됩니다. 킴스클럽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코세페 기간 동안 농산(과일·채소·양곡), 수산, 축산, 건식재 등 제철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 델리(즉석섭취식품), 비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특히 킴스클럽은 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이랜드 창립 45주년을 기념한 '이득위크'를 코세페와 연계해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한층 더 큰 가격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관계자는 "킴스클럽이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올해 처음 참여해 고객들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산지 직거래 등을 통해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코세페와 함께 하는 킴스클럽 이득위크는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랜드몰에서도 킴스클럽몰 주제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