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오늘(1일)부터 CGV '팝콘+콜라' 먹으면 받을 수 있는 '귀염뽀짝' 구데타마 무드등

Instagram 'cgv_korea'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졸린 눈과 탱글탱글한 몸매로 수많은 '덕후'들을 양산한 구데타마가 CGV에 등장했다.


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게으른 계란 캐릭터 '구데타마'와 컬래버레이션한 귀여운 무드등을 출시했다.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끄는 구데타마는 이번에도 역시 앙증맞은 표정으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데타마 무드등'은 표정이 다른 구데타마 3종을 한꺼번에 가져갈 수 있는 세트로 구성돼 더욱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CGV


사진 속에는 무언가에 홀린 듯 침 흘리는 얼굴의 귀여운 구데타마가 보인다.


녀석의 멍하면서도 지루한 표정은 손가락으로 한번 건드려 보고 싶은 마음을 솟구치게 한다.


또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짐작할 수 없는 '뱅글뱅글 안경'을 낀 구데타마도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 오물거리는 구데타마는 볼이 빵빵해진 모습으로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준다.


Instagram 'cgv_korea'


구데타마 무드등은 있는 그대로도 충분히 귀엽지만 무드등 역할에도 충실하다.


어두운 방을 비추는 구데타마 무드등은 괜한 우울감을 날려버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한다.


구데타마 무드등 3종 세트는 팝콘 L 사이즈와 음료 M 사이즈 2개를 포함해 16,500원에 판매된다.


무드등 3종 세트 단품은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늘(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만 살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자.


Instagram 'cgv_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