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설빙, 설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인 '떡 4종 선물세트' 출시

사진제공 = 설빙


설빙, 설 맞아 신제품 '떡 4종 선물세트' 선봬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설빙이 민족 고유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이색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23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설 대목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제품 '떡 4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떡 4종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콩인절미', '찹쌀떡', '흑미영양떡', '쑥두텁떡'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 설빙


'콩인절미'는 설빙의 시그니처 재료인 인절미에 콩을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설빙의 코리안 디저트 라인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찹쌀떡'과 맛은 물론 영양까지 생각한 '흑미영양떡'도 있다.


'쑥두텁떡'은 특유의 향긋한 쑥 향에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이다.


떡 종류별 한 개씩 구성되어있는 4구와 8구, 20구 등 총 3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구 세트는 손잡이가 달린 종이 패키지로 깔끔하게 포장해 받는 사람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사진제공 = 설빙


이 외에도 설빙은 진한 풍미와 향으로 떡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티 메뉴인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 & 티 전용 텀블러세트'를 함께 출시했다.


설빙 관계자는 "이제 떡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알차면서도 트렌디한 떡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떡을 비롯해 앞으로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코리안 디저트 메뉴를 더욱 늘려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