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지금 당장 손바닥을 펴서 '빗금 무늬'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빗금이 있다면 이제부터 당신의 운세가 안 좋은 방향으로 치달을 지도 모른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파스티세루는 한 유명 역술인의 설명을 통해 손금에 담긴 비밀을 밝혔다.
손금 보기는 약 4500년 전 인도에서 시작한 것으로, 서양과 동양에서도 오랜 세월 자신의 미래를 맞추는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다.
그리스의 철학자 피타고라스도 손금보기의 고수였으며,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도 환자의 손금을 보고 병을 진단했다.
비록 과학적인 근거가 빈약하다는 데는 반박의 여지가 없지만 오랜 세월 명맥을 이어온 점술 법인 만큼 다양한 데이터가 축적된 것도 사실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손금은 과연 좋은 손금일까, 아니면 나쁜 손금일까?
역술인에 따르면 가장 운이 나쁜 손금은 손바닥 밑에 빗금이 쳐진 손금이다.
역술인은 "손바닥 가장 밑에 빗금무늬가 가득 면 불운이 가득한 운세이며 삶 내내 피곤한 일이 가득할 것"이라 말했다.
아래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손금 보는 법을 정리해봤다.
이중 해당되는 손금이 있는지, 있다면 자신의 삶과 비슷한 점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자.
1.
두뇌선과 생명선이 붙어있는 손금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돈이 부족하지 않을 손금이다.
성격은 강한 편이나 애인를 배려하고 베풀 줄 안다.
2.
두뇌선과 생명선 사이가 떨어져 있는 손금은 삶의 방향을 부모에게 의존하지 않고 개척해 나가는 사람이다.
문제가 있을 때 차곡차곡 쌓아두다가 한 번에 폭발하는 성격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애인과 싸울 수 있으니 속마음은 그대로 털어놓자.
3.
엄지 아래에 손금 2개가 보인다면 책임감 있는 성격이다.
4.
새끼손가락 밑에 화살표 손금이 있는 사람은 유머러스한 재치꾼이다.
이런 사람은 친구도 많이 사귈 수 있다.
5.
두뇌선 밑에 두번째 선이 있다면 삶의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가 있는 속 깊은 사람이다.
6.
사진과 같이 중지, 약지, 새끼 손가락을 잇는 손금이 있다면 축하한다.
이 손금은 어려움이 닥쳐올 때 도움을 주는 귀인이 찾아올 손금이다.
7.
손바닥 아래에 빗금무늬가 있는 당신은 평생 피곤한 삶을 살게 된다.
8.
중지 손가락 아래에 십자 손금이 있는 사람은 창조성과 직관력이 뛰어나 예술가를 하기에 적합하다.
9.
엄지손가락에 사슬 무늬 손금이 있다면 가족에게 사랑받는 좋은 운세가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