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한달에 한번은 꼭 가는 '단골 맛집' 7곳

인사이트(좌)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우) 삼성원조양곱창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연예인들이 진짜 사랑하는 식당은 어디일까?


많은 음식점에는 연예인들이 남긴 사인이 붙어 있지만 정작 그들이 단골인 맛집은 따로 있다.


여기 몇몇의 연예인들이 자주 들러 음식을 먹는다는 단골집을 소개한다.


찾아갔을 때 운이 좋으면 응원하는 연예인을 만날 수도 있으니, 두 눈을 크게 뜨고 목록을 살펴보도록 하자.


1. 지드래곤 - 삼성원조양곱창


인사이트삼성원조양곱창


서울 강남구 학동로101길 7에 위치한 삼성원조양곱창은 유명한 청담동 맛집이다.


지드래곤이 자주 출몰하는 것은 물론이고 한고은, 차승원 등도 단골 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곱창 맛이 일품이다.


2. 김희철 - 솔빈덕


인사이트솔빈덕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40에 위치한 솔빈덕은 압구정 근처에서 가장 유명한 핫도그 집으로 통한다.


실제 수많은 연예인들 사인이 즐비한 해당 가게는 매콤하고 독특한 핫도그로 항상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중에서도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단골로 유명하다.


갈비, 비프, 쉬림프 라이스 등 다양한 맛의 핫도그가 있어 OLIVE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되기도 했다.


3. 송중기 - 이모네 식당


인사이트KBS2 '배틀 트립'


강원 태백시 먹거리길 39에 위치한 이모네 식당은 송중기의 추천 맛집이다.


자반고등어, 제육볶음 등 정감 있는 한식이 푸짐하게 나오는 해당 식당은 KBS2 '배틀 트립'에 소개되기도 했다.


지역 맛집으로 손꼽히면서도 소박한 매력이 돋보이는 곳이다.


4. 박재범 - 씨릴로


인사이트Facebook 'cirilotaco'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에 있는 씨릴로는 박재범의 단골로 유명세를 치른 멕시코 음식점이다.


현지와 흡사한 맛이 나는 치킨, 타코 등을 판매하는 이곳에서 박재범은 타코를 자주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5. 빅뱅 - 조선화로구이


인사이트Instagram 'p.p.p_35'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에 위치한 홍대 조선화로구이는 빅뱅을 비롯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자주 출몰하는 곳이다.


합정에 있는 YG 사옥과도 그리 멀지 않다.


조선화로구이는 한우 숯불 구이가 주메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고기로 인기가 많다.


6. 유아인 - 바다식당


인사이트Instagram 'paradisaea_cozy', 'hyunju_kwak'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8에 있는 바다식당은 유아인, 허지웅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단골집이다.


40년 전통을 가진 이 식당은 '수요미식회', '3대천왕' 등 내로라는 맛집 방송들이 다녀간 식당이기도 하다.


한번 먹으면 꼭 다시 찾아오게 된다는 이곳은 아이돌들이 소소한 모임을 많이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7. 2PM - 새로나커리치킨


인사이트새로나커리치킨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22에 위치한 이곳은 2PM 멤버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일본 한류 잡지에도 소개됐다.


향긋한 카레의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새로나커리치킨은 근방에서도 알아주는 맛이라고 전해진다.


지금도 2PM의 일본 팬들이 자주 찾아 늘 북적거린다.


아는 사람만 아는 우리동네 '치킨' 맛집 6곳오로지 맛 하나로 경쟁에서 승리해 대박 난 치킨 맛집 6곳을 소개하니 '치킨덕후'들은 주목하자.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