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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 날릴 ‘호가든’ 맥주 신제품 3종 출시

불볕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울 새로운 맥주가 나올 예정이다.

via 오비맥주

불볕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울 새로운 맥주가 나온다.

 

지난 3일 오비맥주는 다양화되는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 맥주시장에 호가든 패밀리 브랜드 3종을 국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호가든 제품들은  제품은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호가든 로제(HoegaardenRosée)', '호가든 그랑 크루(Hoegaarden Grand Cru)', '호가든 포비든 프룻(Hoegaarden Forbidden Fruits)'등 3종류다.

 

'호가든 로제'는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과일 맥주로 샴페인 용량과 같은 750ml의 대용량이라 특별한 날 여럿이서 함께 마시기 좋다.

 

또한 330ml의 '호가든 그랑 크루'는 보리 맥아와 산뜻한 과일향, 특유의 섬세한 단맛과 쓴맛이 어우러져 기존의 맥주와 차별화된 맛을 꾀한다. 

 

'호가든 포비든프룻' 역시 330ml 용량의 병제품으로 부드러운 단맛에 비해 8.5%의 강한 도수가 특징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은 밀맥주로 유명한 호가든이 만든 호가든 패밀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몇 안되는 나라 중 하나" 라며 "600년 전통의 호가든이 만든 다양한 맥주로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호가든의 위상을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가든 신제품 3종은 8월 초부터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호가든 로제'는 7천원대, '호가든 그랑 크루'와 '호가든 포비든프룻'은 2천원대 후반의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