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스노우 주식회사

이번 주 일요일(8일), 잼라이브에서 비바스튜디오 겨울 인기 상품 '반값'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잼라이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길거리를 잠깐만 거닐어도 하얀 입김이 나오고 손·발이 꽁꽁 어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됐는데 입고 다닐만한 옷이 보이지 않는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패피'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 '비바스튜디오'의 인기 상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대혜자' 기회가 있다는 소식이다.


오는 8일 잼라이브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비바스튜디오'의 겨울 인기 상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쇼핑방송이 진행된다.


인사이트잼라이브


이날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는 잼라이브와 비바스튜디오 콜라보 방송에서는 맨투맨, 다운 패딩, 코트, 무스탕 등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상품이 판매된다.


당일 생방송에 참여하면 판매되면 모든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맨투맨은 단돈 2만 원대, 패딩은 11만 원대에 살 수 있다고 하니 가히 역대급이라 할 만하다.


인사이트잼라이브


또한 이날 잼라이브 생방송에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가 출연해 스웨그 넘치는 남다른 존재감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퀴즈쇼로 잘 알려진 잼라이브는 최근 라이브 쇼핑 방송 '잼특가 라이브'를 런칭해 키르시, 아우어, 비발디파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해오고 있다.


잼라이브 관계자는 "판매 수수료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타 플랫폼 대비 훨씬 저렴한 초특가 딜을 선보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잼라이브


오는 11일에는 잼라이브에서 영화 '시동'의 관람권을 반값에 판매하는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주 일요일(8일) 밤 10시, 비바스튜디오의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