쩍쩍 갈라진 '식스팩 복근'으로 '체대 선배' 느낌 풍기는 아이돌 6인

인사이트왼쪽부터 한승우, 정국, 수호 / YouTube 'VICTON 빅톤', Twitter 'bluerose970901, Pink_Peach0408'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탄탄한 복근으로 여심을 홀리는 아이돌이 있다.


이들은 학창 시절, 짝사랑하던 체대 선배와 같은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쩍쩍 갈라지는 식스팩 복근부터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까지, 조각 같은 몸매를 지닌 남자 아이돌을 한곳에 모아봤다.


체대 오빠와 같은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설레게 만드는 스타 6인을 소개한다.


1. '엑스원' 한승우


인사이트Twitter 'FOR_SEUNGWOO'


Mnet '프로듀스 X 101'를 통해 그룹 엑스원 데뷔를 확정 지은 한승우는 성난 복근을 자랑한다.


한승우는 그룹 빅톤 시절 아찔한 상반신을 드러낸 모습을 자주 선보이며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184cm의 우월한 키를 가진 그의 쭉쭉 뻗은 피지컬과 조각 같은 몸매는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2. '방탄소년단' 정국


인사이트YouTube 'theultimatedodo'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 역시 빨래판 같은 복근을 지닌 아이돌 중 한 명이다.


순한 얼굴 속에 감춰진 그의 우월한 피지컬은 팬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멤버들은 각종 운동을 섭렵해 탄탄한 몸을 자랑하는 정국에게 '근육 돼지'라고 부르기도 한다.


3. '엑소' 수호


인사이트Tiwtter 'bluewater0522'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리더인 수호.


그 또한 탄탄한 몸매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남자 아이돌이다.


수호는 최근 열린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우월한 몸매를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넓게 벌어진 어깨 라인과 쩍쩍 갈라진 복근을 자랑하며 현장에 있던 팬들의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다.


4. '뉴이스트' 김종현


인사이트Twitter 'nuest_wherever'


뉴이스트의 멤버 김종현(JR)도 반전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는 스타이다.


그는 올봄에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셔츠를 들어 올리고 아찔한 상반신을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청순한 비주얼과는 상반된 남성미 넘치는 김종현의 몸매는 섹시함 그 자체였다.


5. '엑소' 찬열


인사이트웹예능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환한 미소의 소유자 엑소 찬열 역시 입이 쩍 벌어지는 반전 피지컬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과거 웹 예능에서 역삼각형의 벌어진 어깨와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185cm라는 큰 키에 우월한 몸매까지 겸비한 찬열은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6. 하성운


인사이트Twitter 'WITH_CLOUD_'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도 군살 하나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몸매로 팬들을 설레게 만든 아이돌이다.


그는 지난 1월 열린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장에서 숨겨왔던 복근을 공개해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셔츠 속에 드러난 하성운의 상반신에는 선명한 식스팩이 가득 차 있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