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땅 독도'에 후원하는 '독도 운동화' 신고 나타난 '개념 甲' 강다니엘

인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이 자신의 영향력을 좋은 곳에 활용하고 있다.


최근 강다니엘은 '2017 MAMA in 베트남'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랩(LAP) 제품 베이지색 떡볶이 코트에 빨간색과 파란색 포인트가 있는 흰 운동화를 신고 공항에 나타났다.


강다니엘이 신은 흰 운동화는 '라카이 코리아' 제품이다.


인사이트라카이 코리아


해당 운동화는 미국 브랜드 라카이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며 나온 제품으로, 수익금의 일부가 우리땅 '독도'에 후원된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6만9천원이다.


10대 팬들에게 큰 영향력을 가진 강다니엘은 좋은 의미를 지닌 '착한' 신발을 신음으로써, 팬들에게 올바른 역사 의식을 고취시키고 싶었던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라카이 코리아


한편, 강다니엘 외에도 수지, 박보검 등이 착한 제품을 센스 있게 소비하고 있다.


수지는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생활 복지 기금 지원에 쓰이는 '마리몬드' 휴대폰 케이스를 쓰기로 유명하다.


박보검 역시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후원하는 티셔츠를 KBS2 '1박 2일'에 입고 출연한 바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구입하면 '위안부 할머니'께 기부되는 패션아이템 5구입만으로 위안부 할머니께 기부가 되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마리몬드'의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박보검이 '위안부' 할머니 후원 티셔츠 입자 팬들이 한 행동배우 박보검 팬클럽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해 쌀 700kg을 기부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