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서 무의식적으로 손 잡으려다 급히 팔짱끼는 류준열♥혜리


giphy 'tvN 10주년 시상식'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류준열과 혜리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과거 두 사람의 연애 징조를 느낄 수 있었던 장면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1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 증거'라는 제목의 글이 여럿 올라왔다.


인사이트tvN '10주년 시상식' 


가장 먼저 화제를 모은 건 지난해 tvN '10주년 시상식'에 참석한 두 사람의 모습이었다.


이날 '대세 배우상' 남녀 부문을 나란히 수상한 두 사람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인사이트tvN '10주년 시상식' 


특히 같이 무대에 오르던 도중 무의식적으로 손을 잡으려는 류준열의 손을 뿌리치고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는 혜리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수상 소감 도중에도 다정히 손깍지를 끼며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인사이트tvN '10주년 시상식' 


이밖에도 '응답하라 1988' 콘서트에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거나 최근 영화 '택시운전사' 뒤풀이에도 함께 하는 등 열애의 징조들이 하나 둘 씩 드러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미 티가 나고 있었다", "이 정도면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겠다", "루머인 줄 알았는데 사실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이날 디스패치는 류준열과 혜리가 1년째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류준열 측 소속사는 "류준열과 혜리가 최근 예쁜 만남을 시작했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류준열 "혜리와 최근 연인 발전…따뜻한 시선 부탁"배우 류준열이 혜리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