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조카 사랑'으로 반전 매력 뽐낸 연예인 6명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떠올려보면 바쁜 스케줄과 자기 관리에 치여 주변보다는 자신을 돌볼 것 같은 이미지가 박혀있다.


그들이 사는 세상은 어딘가 일반인의 삶과는 동떨어져 있을 것 같고 톱스타일수록 이러한 이미지는 더욱 강하게 다가온다.


그러나 그들도 우리와 다를 바 없는 일상을 살고 있으며 누구보다 주변을 챙기는 따뜻한 인간미를 지니고 있다.


이같은 사실은 방송이나 SNS를 통해 가족애를 과시하는 스타들의 모습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남다른 '조카 사랑'으로 친근한 반전 매력을 뽐낸 연예인 6명을 추려봤다.


1. 한지민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도도하기만 할 것 같은 한지민의 의외의 모습에 처음엔 팬들도 놀라는 눈치였다.


이후에도 그녀는 여러 차례 자신의 SNS를 통해 조카에 대해 언급하면서 진정한 '조카 바보'를 인증했다.


2. 마동석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자신의 팔뚝만 한 아기를 안고 있는 마동석의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누리꾼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동석의 이미지에 '조카 사랑'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 단어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행여 잘못될까 조심스럽게 아기를 안은 마동석은 조카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3. 김건모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는 조카 우진이에게 무한한 사랑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그는 장난삼아 기타를 치는 우진이를 "천재"라고 추켜세우며 조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4. 차예련


인사이트Instagram 'chayeryun'


'차도녀' 차예련도 조카 앞에서는 어쩔 수 없는 애교쟁이 이모였다.


차예련은 자신과 쏙 빼닮은 조카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조카 덕후'를 자처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5. 이재진


인사이트Instagram 'saico0111'


젝스키스 컴백과 함께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춘 이재진은 엉뚱한 4차원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YG의 수장 양현석의 처남이기도 한 그는 조카와 함께 시간을 보낼 때만큼은 듬직한 삼촌으로 변신하며 진정한 조카 사랑을 드러냈다.


6. 오나미


인사이트Instagram 'skal7996'


언제나 우스꽝스러운 분장만 할 것 같은 개그우먼 오나미는 조카 앞에서 만큼은 미소를 머금은 사랑스러운 이모였다.


오나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조카와의 즐거운 한때가 담긴 사진을 게재하면서 남다른 '조카 사랑'을 인증했다.


'우월한' 유전자 인증한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자매' 6아름다운 미모와 연기력, 가창력 등으로 화제가 되는 연예계 자매들을 알아보자.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