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비맥주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공식 글로벌 파트너인 카스 0.0와 함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들이 한국 시간으로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 열리는 점을 반영해 기획되었습니다.
오비맥주는 시청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논알코올 음료인 카스 0.0를 응원 음료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카스 0.0를 포함해 다양한 논알코올·무알코올·저도주 음료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의 주량과 상황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응원 이벤트는 19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됩니다. 참여 희망자는 이벤트 게시물에 카스 0.0와 함께 응원하고 싶은 대한민국 경기 종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오비맥주는 제25회 동계올림픽을 기념하여 참여자 중 25명을 선정해 카스 0.0 1박스(24캔)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 콘텐츠 제작에는 생성형 AI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카스 0.0 캔을 캐릭터로 변환해 쇼트트랙, 컬링, 피겨스케이팅 등 인기 동계 스포츠 종목을 역동적으로 즐기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눈에 띕니다.
카스 0.0는 2024 파리올림픽에 이어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서도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와 함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합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응원 분위기를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논알코올 음료를 통해 더욱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