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설 맞아 '육감하누' 등 소고기 선물세트 출시... 10% 적립 혜택

대상그룹 계열사인 혜성프로비젼이 운영하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설 연휴를 앞두고 프리미엄 한우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미국산 소고기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육류 상품을 담은 '2026 설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핵심 상품은 매년 명절마다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미트프로젝트의 베스트셀러로 입지를 굳힌 'LA 꽃갈비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갈비 중에서도 마블링이 가장 우수한 6·7·8번 꽃갈비 부위만을 엄격하게 선별했으며, 미국산 소고기 중 최고 등급 원육만을 사용했습니다. 


사진 제공 = 대상그룹


특히 국산 과일로 제조한 '청정원 LA 갈비양념'을 함께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고급 갈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지난 2024년 첫 론칭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바삭 통 육포 프리미엄 세트'는 제품 구성과 포장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됩니다. 


몽골리안 전통 방식의 열풍 건조 공법으로 제조해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각 6팩씩 총 12팩으로 구성을 확대했습니다. 


사진 제공 = 대상그룹


또한 미트프로젝트의 엄격한 품질 검증을 통과한 매운치즈소스와 매운살사소스 등 디핑소스 2종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작년 설 명절에 데뷔해 큰 호응을 얻은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육감하누'의 선물세트 2종은 최상의 신선도 유지와 안전한 배송을 위해 예약 주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경매를 통해 당일 생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등심, 채끝, 국거리, 불고기 등 명절 시즌 인기 부위로 구성한 '육감하누 한마리세트'와 구이용 인기 부위로 선별한 '육감하누 구이 한판세트' 총 2가지 옵션을 준비했습니다.


이와 함께 상위 1% 신선 소고기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의 구이세트와 스테이크 선물세트, 그리고 소꼬리, 갈비, 스지 등을 풍부하게 담은 미트프로젝트 시그니처 상품인 '소한마리탕 세트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는 오는 내달 12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춘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문 횟수에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혜택과 함께, 신규 고객에게는 '바삭 통 육포 오리지널'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경상 팀장은 "새해 첫 명절을 맞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육류 상품들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했습니다"라며 "수입부터 가공,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미트프로젝트의 설 선물세트로 즐거운 명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제공 = 대상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