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9일(월)

GS25, '흑백요리사2' 셰프들과 협업 상품 잇달아 선봬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 손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입니다.


GS리테일은 이번 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셰프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이달 말부터 간편식과 디저트, 주류, 스낵 등 다양한 협업 상품들을 본격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최유강 셰프 등이 함께합니다. 프로그램의 폭발적인 인기로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 예약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GS25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편의점 상품으로 재탄생시켜 특별한 미식 체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GS리테일


본격적인 셰프 협업 상품 출시에 앞서 GS25는 지난 14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흑∙백 크림 케이크 2종'의 사전예약을 실시했습니다.


프로그램의 핵심 콘셉트인 '흑수저'와 '백수저' 대결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베리크림케이크와 블랙초코크림케이크를 이벤트 메뉴로 먼저 선보인 것입니다.


해당 상품은 오픈 3시간 만에 사전예약 준비 수량이 전량 완판되며 흑백요리사2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이 케이크들은 오는 27일 전국 GS25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합니다.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지난 2024년 10월부터 만찢남 조광효, 일식끝판왕 장호준, 이모카세1호 김미령 셰프, 에드워드 리 셰프 등과 함께 '흑백요리사 컬래버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습니다. 


이 시리즈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맛과 품질로 최근 누적 판매량 620만 개를 돌파하며 셰프 컬래버레이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사진 제공 = GS리테일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본격 운영 중인 '에드워드 리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통다리치킨도시락과 스모크떡갈비김밥 등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현재 간편식과 디저트, 주류 등 총 11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GS25는 이번에도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GS25만의 독특한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라며 "셰프 협업 상품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상품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