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1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딸기 베이커리 2종을 1차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후 딸기를 활용한 2차 베이커리 라인업을 추가 출시하며, 동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동절기 대표 과일인 생딸기를 활용해 시즌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생딸기 아이스크림 팬케이크'는 따뜻한 팬케이크 위에 딸기 시럽과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플로팅 크림을 더해 풍부한 식감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룬 메뉴입니다.
'떠먹는 생딸기 초코컵케이크'는 초코 시트와 딸기잼, 딸기맛 크림, 플로팅 크림을 층층이 레이어링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이디야멤버스 앱 주문하기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를 통해 동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색다른 경험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제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딸기 시즌을 맞아 지난해 11월 '딸기 감귤 티', '치즈폼 딸기라떼', '딸기 자두 요구르트' 등 음료 3종과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등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1월에는 '생딸기 밀크 파르페'와 '생딸기 초코 파르페'를 출시하는 등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