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폭신폭신, 입안에서 사르르"... 하리보, 소프트 젤리 '스퀴시' 국내 출시

독일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식감의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입니다. 


공기를 머금은 듯한 가벼운 질감이 특징인 소프트 젤리 '스퀴시(Squishy)'가 그 주인공입니다.


하리보 스퀴시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쫀득한 식감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씹는 순간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폭신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제품의 외관 디자인 또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데요, 한 입에 쏙 들어오는 정육면체 큐브 모양에 웃는 표정을 새겨 넣어 마치 작은 캐릭터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하리보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와 말랑말랑한 촉감은 일상에서 작은 힐링을 선사합니다.


스퀴시는 한 봉지에 6가지 플레이버가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체리, 라즈베리, 사과, 콜라, 딸기, 우유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과일과 식물 유래 천연 색소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을 구현했습니다.


하리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스퀴시는 '부드럽고 말랑하다'는 뜻의 제품명처럼, 손 끝과 입안에서 느껴지는 기분 좋은 감각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기존의 쫄깃한 식감의 젤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스퀴시를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하리보 스퀴시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하리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