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발효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반찬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23일 발표에 따르면, 청정원은 햇살담은 간장의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한 '아삭장아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편리미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정원은 이러한 시장 변화에 맞춰 반찬 준비의 부담을 덜어주고 간편하게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는 장아찌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삭장아찌'는 명이나물, 모듬마늘, 궁채, 고추 등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청정원의 '햇살담은 양조진간장'을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구현했다는 점입니다.
청정원만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100% 발효숙성시킨 양조간장의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가 각종 채소와 조화를 이루며, 원재료 고유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절임류로 구성된 이 제품들은 다양한 요리와의 궁합이 뛰어납니다.
달콤짭짤한 맛의 '명이나물'과 통마늘과 마늘쫑으로 구성된 '모듬마늘'은 고기나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리며,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담백한 '궁채'는 양념이 강한 음식과 함께 먹기 좋습니다.
매콤짭짤한 '고추'는 간이 세지 않은 담백한 음식과 곁들이기에 적합합니다.
이 제품들은 그대로 섭취해도 좋지만, 잘게 다져서 주먹밥이나 볶음밥에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도시락 반찬이나 캠핑 요리 등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청정원 '아삭장아찌' 4종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을 비롯해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지현 대상 신선식품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반찬 고민을 덜어주는 '아삭장아찌' 4종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깊은 감칠맛과 채소의 식감이 살아있는 '아삭장아찌' 4종을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맛있는 집밥을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