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할리스, 설향 딸기로 만든 겨울 시즌 메뉴 5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설향 생딸기를 사용한 'Real Berry Moments' 테마의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음료 2종, 디저트 2종, 홀케이크 1종 등 총 5종의 딸기 시즌 메뉴와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레이션 미니 홀케이크 2종입니다.


할리스는 매년 겨울마다 생딸기를 활용한 메뉴로 '딸기 맛집'이라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올해는 당도가 높은 설향 딸기를 아낌없이 사용해 상큼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제공 = 할리스


음료 라인업에서는 지난해 출시 1개월 만에 10만잔 판매를 기록한 '설향 딸기 라떼'가 재출시됩니다. 


이 메뉴는 고소한 우유에 달콤한 딸기 과육 베이스를 결합하고 설향 딸기를 토핑으로 올려 풍부한 딸기 과육과 우유의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설향 생딸기 주스'는 설향 딸기를 통째로 갈아 만들고 생딸기를 추가로 토핑해 더욱 진한 딸기 맛을 제공합니다.


디저트 메뉴로는 '딸기 쉬폰 케이크'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준비됐습니다. 딸기 쉬폰 케이크는 핑크빛 폭신한 딸기 쉬폰에 설향 생딸기와 생크림을 조합해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달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 케이크의 정석으로 불리며 클래식한 맛을 자랑합니다.


연말연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홀케이크도 출시됩니다. '설향 딸기숲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위에 설향 생딸기를 마치 숲을 이룬 듯 풍성하게 올린 제품입니다. 딸기의 붉은색과 생크림의 하얀색이 조화를 이뤄 화려한 연말 홀리데이 파티에 적합한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지난 11월 공개된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레이션 미니 홀케이크 2종도 성황리에 사전예약을 마치고 정식 출시됩니다.


'춘식이의 딸기생크림'은 생크림과 슈크림의 달콤한 크림 케이크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제품이고, '초코춘식의 쿠키앤크림'은 초콜릿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초콜릿 크림을 겹겹이 레이어드해 진한 초콜릿 맛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두 제품 모두 2-3인이 즐기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할리스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달콤함이 물오른 설향 딸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며 "진짜 딸기의 맛과 과육을 즐길 수 있는 할리스의 딸기 메뉴와 함께 이번 연말도 행복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