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밀크티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철 특별 메뉴로 딸기와 슈크림을 결합한 '딸기슈' 시리즈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차코리아는 겨울철 달콤하고 포근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시즌 첫 딸기 음료 라인업을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출시되는 '딸기슈' 시리즈는 슈크림 밀크티, 딸기 슈크림 밀크티, 딸기라즈베리슈 요거트 크러쉬, 딸기라즈베리티 + 치즈폼, 딸기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시리즈의 대표 메뉴인 '슈크림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진한 슈크림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부드러운 슈크림 베이스 위에 얼그레이티의 브라운 컬러가 층을 이루며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인 음료로 완성됐습니다.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메뉴도 주목할 만합니다. '딸기 슈크림 밀크티'는 기본 슈크림 밀크티에 딸기를 추가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딸기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새콤 쫄깃한 딸기 쥬얼리와 딸기, 공차만의 진한 얼그레이티가 어우러져 마지막 한 모금까지 달콤 상큼한 딸기 풍미를 선사합니다.
라즈베리를 활용한 메뉴도 함께 선보입니다. '딸기라즈베리슈 요거트 크러쉬'는 은은한 자스민티에 슈크림과 딸기라즈베리, 요거트를 블렌딩한 스무디 형태의 음료로, 과일의 상큼함과 크러쉬 특유의 시원한 질감이 조화를 이룹니다.
'딸기라즈베리티 + 치즈폼'은 진한 얼그레이에 딸기라즈베리의 산뜻한 맛을 더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폼으로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완성했습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슈크림을 공차만의 방식으로 조합한 '딸기슈'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적 수요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