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배스킨라빈스, '헌터'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굿즈 2종 출시... "사전 예약 시작"

배스킨라빈스가 올 겨울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손잡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굿즈를 출시합니다.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홀리데이 판타지'의 핵심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 상품들은 추운 겨울철 실용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굿즈는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이번 헌터 협업 굿즈는 겨울철 실내외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대표 상품인 'X-mas 하우스 슬리퍼'는 브라운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픽업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됩니다.


또 다른 주요 아이템인 'X-mas 이어머프'는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브라운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사전 예약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이며, 픽업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굿즈 사전 예약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배스킨라빈스 애플리케이션과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예약하기, 배달의민족 채널에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시 최대 10% 할인, 카카오톡 예약하기 이용 시에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배스킨라빈스 및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하면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굿즈는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 예약과 판매 기간, 판매 채널 등 상세한 정보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홀리데이 판타지'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헌터'와 함께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며 "겨울 굿즈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